※마인드1등※내상제로※20대관리사 →썸녀홈타이

썸녀홈타이 53 2,042 21:49
썸녀홈타이
050-7463-0117
문의
즐겨찾기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관리종목
타이, 아로마, 힐링스웨디시, 스폐셜코스, VIP코스
상세위치
서울,경기,인천
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코스요약
타이 관리 60분 60,000원~
아로마 테라피 60분 70,000원~
힐링스웨디시 60분 80,000원~
스페셜 코스 타이+아로마 120분 100,000원~
VIP코스 힐링90분+풋케어30분 130000원~


업소예약시 ☞ 마사지킹 ☜ 회원임을 말하셔야 할인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썸녀홈타이 #20대혼혈관리사 #내상제로 #출장마사지 

#강서구출장마사지 #홈타이 #서울 #출장타이 #출장



업소예약시 ☞ 마사지킹 ☜ 회원임을 말하셔야 할인가로 이용할수있습니다.​ 


글정보 최근 후기내용
vip지나
data:2022-11-21
코쿤갑~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용가리
data:2022-11-10
후기 보고 불러봄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스바견
data:2022-11-08
출장 마사지 처음 이용했습니다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금상국화
data:2022-11-04
썸녀라는 상호명이 아깝지 않네요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민제이
data:2022-10-28
여기 찐탱 후기 남겨요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Comments

군빠뤼 2022.11.25 07:50
관리사분 덕분에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실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두시고 저는 스웨디시를 즐겨받는 사람입니다 스킬이 짱짱걸이었어요 전신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역대급 짱짱!!!!!!!!
김상석배관 2022.11.25 07:49
오늘.오셨던분은 마인드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마인드만 봐서 말잘들어주신 관리사분이셨어요.
저는 사실.지명을 찾진않고 매번 새로운 관리사를 원하는데
여긴 항상 기대가 됩니다.
제가 한등치하는데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마인드좋은애부탁햇는데 마인드도 좋네요 크크
다음에 또부탁드릴게요--ㅋ
집지는사나이 2022.11.25 07:47
제가 한등치하는데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마인드좋은애부탁햇는데 마인드도 좋네요 크크
다음에 또부탁드릴게요--ㅋ
뭔가좀 은꼴처럼 은근히 자극적인게 받고싶어서
고민끝에 힐링코스로 2시간불렀습니다
그 천천히 고조되서 폭발전까지 자극도가 서서히 올라오는게 느끼고싶어서요 하하
역시 홈타이언니는 내가어떻게 다루냐에따라서
해주는게 틀리네요 초보때는몰랐죠
이러면 더 즐달이 된다는걸...하하
암튼간에 그런걸 떠나서도 여기가
제일 나아요 실장님^^
익명1 2022.11.10 10:01
아음 시간이너뮤빨리가요 ㅠㅠㅠㅠ 총알준비해서 다시연락드리죠 ㅋㅋ
헤비 2022.11.10 09:59
솔직하게 상담해주신분 너무 친절하네요 다른곳도 이용해봤지만 여기가 가장친절 하네요
이제가을일세 2022.11.08 08:51
스페셜코스 추천받았는데 해보니까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이쁘고 잘하고 애교도 좀 있고 너무 괜찮네요
집지는사나이 2022.11.04 10:26
항상 잘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장님께서 자주 할인해주셔서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자주이용할게요~~~
프렌드 2022.11.02 22:25
친구가 추천해줘서 이용해봤는데 마사지첨이라
다른곳 비교 못하겠지만. 저 나름대로 만족했어요~
스웨디시코스 이용했는데 아로마 바르는 느낌도 좋고
원하는곳 해주는 것도 좋았네요 !
dlkggfbgfb 2022.10.28 04:23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아로마할거라서 침대에 끈적거릴까봐 걱정이었는데
매트랑.타올이 있어서 문제없이 잘받았네요 관리사분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오피스텔이라서 좀..걱정하는 부분도 기사분이 조심스럽게 잘해주셨습니다 커플도 된다고하시는데
다음엔 여자친구랑 같이 받아봐야겠네요 실장님 친절함에 생각날때마다 계속 이용할듯합니다
알파고 2022.10.24 11:10
시원하게 정성껏 잘 풀어주셨습니다~~
안좋은곳은 더 집중해서 풀어주시고요~~
마사지받고나니 정말 살것만 같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괜찮습니다
몸이 피곤하면 담에 또 부를것 같네요~~
마사지 잘받았어요 감사합니다~~?
파나메라 2022.10.15 06:03
최근에 받은 몇군데 업체중에 여기가 그나마 제일 낫네요
시간도 잘 지키고 관리사도 마사지 잘하고
다음에 한번 더 이용해봐야겠어요
신고
dlvkks009 2022.10.15 06:02
와 오랜만에 진짜 잘받았어요
아가씨도 이쁘시고 실력 좋고
가격착하고 시간약속 잘 지키고 ... 나무랄게 없네요
스바견 2022.10.15 06:00
어제 오랜만에 마사지ㅏ 시원하게 잘받은거 같아요 ㅋㅋ

아가씨도 이쁘시니깐 기분이 더 좋네요

몇번 불러봤는데 이곳만큼 마사지 잘하고 사이즈 좋은곳이 없네요 ......

진짜 최고였습니다 !!
김성진 2022.10.09 09:39
와꾸 마인드 끝판왕입니다 마사지 해주는데 시원시원~합니다 ㅎ 나름 건마를 많이 다녀서  기대 한것보다 너무 시원해서 놀랐네요 ㅎㅎ 기분도 흐뭇했고요 ㅎㅎ 재접견 마음을 굳이고 나왔네요 ㅎㅎ 힐링이라는 단어를 제대로 경험하실겁니다
청결부동산 2022.10.07 09:26
스웨디시 120분 불렀는데 진짜 힐링되는게 뭔디 몸소 경험했습니다
마사지 잘하니 맘도 편해지더군요 힐링 잘했습니다 종종 부를게여
설악산 2022.10.07 09:25
이렇게 좋을수가있나요 관리사님 외모 마인드 미쳤습니다 말로 표현하기힘들정도고
실장님 친절함에 단골되야겠다 맘먹었네요ㅎ
J만두 2022.10.07 09:24
이렇게 좋을수가있나요 관리사님 외모 마인드 미쳤습니다 말로 표현하기힘들정도고
실장님 친절함에 단골되야겠다 맘먹었네요ㅎ
니뽀니 2022.10.07 09:23
장난치는게 아니라 고민하시는분들은 고민멈추고 바로 부르시길 권장합니다
불러보면 내가 왜고민했지라는 생각이듭니다
전설의바람 2022.10.07 09:23
오감을 만족시켜주는곳은 여기밖에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힐링이라는게 뭔지 알려주는곳 강추드립니다
뷰티플 2022.10.06 08:01
정말 거짓말이 아니고 솔직히 마사지는 모르겠고 사이즈는 뒤집니다 이거하나 인정 ~
미아사거리 2022.10.06 08:00
스웨디시가 뭐가요 ?
유빈 2022.10.06 07:59
리뷰 좋아서 불러봤는데 흐음 40분씩이나 걸려서 아쉽지만 관리사에 만족합니다. 따봉~
꿀꿀 2022.10.06 07:57
어제 이용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후기 남깁니다, 정말 좋았어요.
이제가을일세 2022.10.05 10:00
스웨디시 코스가 이런맛이 있다니 8만원 짜리 치곤 너무 저렴한듯~?
헤비라이트 2022.10.05 09:57
강남에서 불렀는데 30분정도 지나서왔네요 20대가 진짜 맞네요 ㅋㅋ 6만원 타이 짜리 불렀는데 다음엔 스웨디시 불러볼게요 ㅋㅋ
갱뱅이 2022.09.28 06:33
드뎌 찾았네요 ...!! 이런 맛집이 있다니 ㅎㅎ 상호명 값 하네요 ..!! 추천 누르고 갑니다 ^^
dbqmd9988 2022.09.28 01:08
여기서 마사지 받다가 중독성 생겨버렸습니다..너무좋네요

힐링 90분 받았는데.. 90분이 너무 짧게 느껴지네요...
텅장 월급 들어오면 2시간으로 한번 더 부를게요 ㅠ
규격 2022.09.28 00:45
힐링스웨디시코스가 인기코스라고 하시길래 받아봤는데 인기 있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
여성분 사이즈도 너무 좋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
그래그래 2022.09.20 05:22
마사지에 외모도 만족~
스타다루니 2022.09.19 01:11
서비스가 좋네요 사장님도 관리사 님두요 내상없이 잘 이용했음 ㅋ
민강 2022.09.19 01:10
오늘은 마사지만받고싶은날이라 별로 신경안쓰고 마사지만받으려는데
20대 미모의 관리사님이 오셔서 ㅜㅜㅜ.. 압이약할줄알앗는데
압도쌔시구 너무좋았네요 ㅎ
마사지 건식 받고 습식 바로 들어갔는데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시원하게 해 주시네요
b컵좋습니다 2022.09.08 08:35
다들 개인 취향들이 있어서 맘에 들순 없지만,
실장님이 추천해주신 관리사는 20대에 스타일 좋고 젊은 분이 마사지도 최선을 다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우주 2022.09.08 08:33
후기가 좋아서 당장 예약해봤습니다..
뭔가 새로운 느낌을받아서 ㅎㅎㅎ
키도.크고 슬림하며 몸매가 너무좋았어요 마사지받을땐 마스크를 내리셨는데
너무 이쁘장한 귀여운 얼굴이셨어요 너무좋네요..
다리부터어깨까지 ... 제몸을.하나하나 ..만져주는 스킬이 전문가 느낌이였어요 기억을 잊을수가없네요 처음이여서.그런가요
다음에도 기대가되네요
집에서만 2022.09.08 08:32
일반 마사지와 다른면도 많고 스웨디시아로마 받았는데
마사지하나는 최고네요 ..ㅋㅋ너무 시원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하고싶었어요

3년만에 마사지받아봤는데 나이를 더 들어서.그런지
이렇게 시원할줄은 몰랐어요ㅠㅠ..

앞으로 자주 받아야겠네요
추천추천 강추ㅠㅠㅠㅠㅠㅠㅠ
윤민 2022.09.05 11:45
실장님이 뚱뚱한 애들이나 못생긴 애들은 없어서

추천 해드리는 분으로 받았는데

진짜 너무 괜찮앗네요 ㅎㅎ

앞으로 단골 될거 같아요
헤져터널 2022.09.03 16:52
리뷰를 잘 남기는편입니다  리뷰 한번 써봅니다 확실히 내상이 없어서 좋았어요 마사지도 나름 신경써서 잘해주시고 여긴 사이즈 나오네요
어제 오늘 불렀는데 이거 너무 중독네요 !
휴민 2022.09.03 16:48
이맛에 출장 부릅니다 관리사 복불복인데 대체로 출장업체는 사이즈가 잘 나오느듯
너무 잘받았네요 오랜만에 힐링 합니다 힐링 코스가 화끈한 코스네요 ㅋㅋ
안녕하쎄 2022.09.02 20:11
진짜 20대관리사네요 ㅋㅋㅋ
감성 2022.09.02 20:09
처음으로 후기 씁니다 2번 정도 관리사 본거 같은데 다들 넘 친절하고 마사지도 잘하더군요 확실히 마인드 좋구요 역시 이쁜사람이 마음씨고 이쁘다라는
옛말이 맞네요 여기 믿고 부르셔도 될듯
권힘드 2022.09.02 20:04
집에서 술한잔 하는데 친구가 이런게 있다해서 한번 불러봤어서 친구 2명에서 같이 받았는데 나름 신속하고 좋았네요 관리사 들도 괜찮고 ㅎㅎ 내상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빠다 2022.09.01 08:37
오늘은 마사지만받고싶은날이라 별로 신경안쓰고 마사지만받으려는데
20대 미모의 관리사님이 오셔서 ㅜㅜㅜ.. 압이약할줄알앗는데
압도쌔시구 너무좋았네요 ㅎ
마사지 건식 받고 습식 바로 들어갔는데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시원하게 해 주시네요
아우딩 2022.09.01 08:36
여기 사장님 친절하고 깔끔하네요 조금 늦게와서 아쉽긴 했지만 늦었다는 이유로 만원 할인 까지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사장님은 배우신분입니다 ㅋㅋ
강상만이 2022.09.01 08:34
잘받았어요
요즘 날씨가 낮엔 너무더운데 저녁에는 선선해서
외롭고 .. 마사지도땡기고 .. 결국 홈타이불렀네요 ㅋㅋ~
60분 힐링코스로 미소관리사님에게 케어를 받습니다 ㅋㅋ
시간이 쫌 짧은감이 잇어서 아쉽지만 충분히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마사지 실력도 평범하지 않고 몸을 가볍게 해주시네요
압조절이나 양쪽, 상하로 균형있게 뭉친데는 좀더 집중적으로 풀어줍니다 !
외모도 좋으신데 웃으면서 해주시니 너무좋네요 ~ 이런게서비스아닙니까 ㅎ
곰마 2022.09.01 08:33
이용후기를좀쓸까합니다....자주부르는곳이기는하지만 이용할때마다 새로운경험을하곤합니다.....
관리사들은 베테랑 관리사입니다 그냥 누워만있으면 다~~~~알아서 해줍니다....
늘씬하고 애교있는 목소리 한번 만나보시면 사장님들도 저처럼 단골되실겁니다 ...ㅋㅋㅋㅋ
저도 첫이용할때 내상입으면 어쩌나 했더니만 여태껏 3번째동안 아무내상없이 잘받구있네요
마사지도 시원하고 관리사들 애교가아주 ㅋㅋ
지건 2022.08.30 10:06
가성비잘나오네요ㅎ
아가씨마인드나싸이즈 잘나오구마사지시원하게잘하구요 집에서받을수있다는게 장점이구
로드샵애들보다 싸이즈훨씬잘나오네요어리기도하고
잘받았어요 ~ 여기업소는 다음번에도받아보고단골하겠습니다ㅎ
첼쉬 2022.08.30 10:04
관리사님이 어려서그런지 풋풋하던 옛시절이생각나네요ㅎㅎ..
어리다고하셔서 일에대한서비스정신이부족하려나라는생각을 했는데 잘못된생각이더군요..
엄청 열심히 마사지하시고 친절하신게 서비스직마인드제대로교육된건지
친절하게 시원하게 열심히하시는모습이너무좋아 팁많이챙겨드렸는데 팁이부담스러웠는지 오히려됫다고하시네요..
따른곳에서받을때는오히려돈을주기싫을정도였는데 여기업체관리사는너무주고싶었네요
또 이용할꺼같네요 마인드에반했습니다^^
하정우 2022.08.30 10:03
훌룡한 매니져만났네욧ㅎ
20대중반으로보이는
미모의매니져만났네요
그렇다고 관리부분에서도 시원하게못하거나스킬,압이안좋은것도아니고 시원하게잘하네여ㅎ
아참 그리고 너무친절하면서도 대화도잘통하니 그점도 좋았네요~
재이용의사충분합니다ㅎ 또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