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상제로20대미녀관리사

초절정출장홈타이 1,009 2,068 19:47
초절정출장홈타이
050-7463-0138
문의
즐겨찾기
영업시간
24시간 상시
관리종목
타이 스웨디시 센슈얼힐링
상세위치
수도권 전지역
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코스요약
타이 70.000~
스웨디시 90.000~
센슈얼 힐링 80.000~

업소예약시 ☞ 마사지킹 ☜ 회원임을 말하셔야 할인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업소예약시 ☞ 마사지킹 ☜ 회원임을 말하셔야 할인가로 이용할수있습니다.​ 


글정보 최근 후기내용
마사지는내가킹
data:2022-06-18
닉값하네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밥강도
data:2022-06-14
할인받고 마사지 받으니 개꼴딱~!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훈민정음
data:2022-05-26
후기보고 불러봤는데 후기좋은 이유가있네요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찐뻬
data:2022-05-24
마사지는 여기가 찐이네 블라인드 또는 필터링중인 후기입니다. 더보기
머신
data:2022-05-22

Comments

AKAA 06.14 11:22
고정 업체 찾으려고 요쪽에 업체에 vvip코스 120분으로 투타임 예약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관리사 사이즈 좋고 마인드 마사지 나쁘지 않네요 고정으로 자주 부를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도 시원시원 하시니 믿고 가도 될꺼같습니다 지인들도 소 개 많이 해드릴께요 신경 많이 써주세요^^ ㅋㅋ 굳!!
한잔해 06.03 14:41
와 오늘 관리사 너무 이쁜분으로 보내주셔서 제마음속에 저.장했습니다 ~
앞으로 자주 부를테니까 항상 이쁘니들만 보내주세요 ㅎㅎㅎㅎ
육계장 06.03 14:41
사장님 때문에 눈 높아져서 이제 다른곳은 못부르것네요 저번에 한번 타업소 불렀다가 피봤습니다ㅠ
로진백 06.03 14:41
기분좋게 마사지 받았습니다
부를때마다 실망없이 사이즈 인사 7845번 되는곳이네요ㅋㅋㅋㅋㅋ 이쁘기만한게 아니라 서비스마인드도
끔살각 06.03 14:40
아니 무슨 모델이나 그쪽 지망생 애들만 쓰시나요?? ㅎㅎ 사장님 능력자시네요
왓더뻑 06.03 14:40
와꾸보니까 ㅅㅌㅊ네여 아주 뿅갔습니다 ㅎㅎ
강도 06.03 14:40
아따 마 애들 상태 쥑이네예~
마사지하다 시간도 안됐는데 간다고해서 그쪽 실장한테 전화하니까 시간만 채우고 나가던데 여기는 관리사가 처음부터 웃으면서 마사지도 열심히 해주시고 시간도 잘지키더라고요ㅎㅎ 역시 리뷰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리박사 06.03 14:39
다른곳보다 리뷰가 좋아서 불러봤는데 다르긴 다르네요 ㅋㅋ 저번에 다른업소 불렀을땐 이게 마사지를 하는건지 마는건지 모를정도로 대충 건성 건성
밥강도 06.03 14:39
앞으로 종종 이용하겠습니다
가수 06.03 14:39
일단 사이즈가 너무 좋아서 좋았고 한국말도 괘 할줄아는 관리사라 얘기하면서 좋은시간보냈습니다~
최빠따 06.03 14:39
왠만한 타이마사지 받아봐서 여기도 그냥 그러겠지 하고 별기대안하고불렀는데 생각보다 진짜 괜찮아서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
부산역 06.03 14:39
계속 쎄게 해달라고 해서 관리사님께서 힘드셨을껀데 고생많으셨다고 전해주세요!!태국어를 할줄몰라서요
밖에 날씨가 냉동고라 어딜 나가지를 못하겠네요 이런날엔 집에서 홈타이가 제격입니다ㅋㅋㅋ 예약하고 30분도 안되서 방문해주셨네요 일단 마사지면으로써 100점중 85점 드리고 싶구요 마인드는 훌륭했습니다!!! 마사지가 카바 될 정도로 ㅎㅎ 슬림하니 글램스타일에 20대 후반정도 되는 분이오셨는데 20대 확실하구요 넘나도 받는 내내 즐거웠네요 다음번도 다른친구로도 이용해봐야겠어요 처음 이용한거 치구 아주 만족 했네요!
초절정 사장님 약속대로 리뷰 남기로 왔습니다 제가 요청드린 사항 약속 지켜주셨으니 저또한 ^^ 일단 요기 사장님 확실한 사항만 안내해주시고요 정확한 소요시간에 오늘온 관리사 친구도 설명해주신 것처럼 마사지도 중상급으로 잘할줄아는 친구에 20대에 슬림글램스타일하고 니샤라는친구 였나? 한국 느낌이 매우 강하고 거짓이 하나도 없어서 매우 만족 대만족 이였습니다! 약속대로 굳 리뷰 남겨 드려요
AKAA 06.03 14:38
지인이랑 늘 부르던 코스 힐링90분 빠르게 예약하고 시간 얼마든지 있으니 자알 부탁한다고 싸장님께 전달후 맥주 한잔하고있을테니 도착10분전 알려달라고 시간안내 확실한 우리사장님 오늘 온 관리사 친구들도 확실해서 리뷰 남깁니다 마사지며 마인드며 와꾸며 삼박자가 아주 기가 막혀서 지인도 대만족 저도 대만족 ㅎㅎ 지인한테도 연락처 알려주었습니다 단골이 많고 기존손님이 많은 이유는 늘저역시도 대만족하기때문에^__^ 다음번에도 콜 드릴께요 ㅎㅎ
넌어때 06.03 14:38
저번에 사장님 몰래 타업체 이용했다가 와 이씨 큰 내상 입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ㅜㅎ 죄송해요 오늘 온 니사 친구로 굳케어받고 앞으로 절대 다른 업체 이용안하겠다는 생각 굳은 다짐!!! 이제 배반 하지않을께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빡빡이 06.03 14:38
리뷰 좋아서 불렀습니다. 실장님 굉장히 친절하셔서 불렀습니다.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조용히 똒독 해주시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매니저분 들어오시고 바뀌는 집안 분위기 … 음 ? 마사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압이 굉장히 좋았어요 부드럽고 스며들었어요 감싸지는 마사지가 정말이지 너무 좋았어요 이쁜데 마인드가 너무 좋아서 계속 같이 있고 싶었어요 하지만 안되네요…. 좀 긴 시간으로 끊을 걸 그랬어요 ㅠ 당한 기억이 많다보니 최대한 짧은시간으로 했는데 앞으로는 부르게 되면 90분이나 120분 정도로 이용해봐야 할 거 같아요 이제는 정착해 보려고 합니다.
아무리 홈타이라고 해도 기본은 진ㅋ짜 지키는게 서비스 업이라고 생각 합니다! 지난번에 다른사이트이서 홈케어 불렀는데 왠 아주머니가 복장은 츄리닝 입고와서 짜증났었거든여 기사분은 또 멀리서 왔다면서 출장비 달라고하시고.. 되게 기분 안좋았어요….근데 이곳은 상담하실때 유류비or출장비 없으니 안심하셔도 된다 혹시나 요구발생 시 즉시 전화해달라고 못을 박으시니 너무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관리사분들도 기본이 되신분들이네요 복장이며 소독 열체크 안심존 이런곳에 있을줄이야 마인드는 또 얼마나 좋던지 칭찬글 쓰게 되네요 대만족하게 정말 잘 받았습니다. 번창하시고 다음번에 또 부르겠습니다
아주라 06.03 14:38
실장님 안녕하세요 그제 친구랑 둘이 받았는데 리뷰는 너무 늦게 남겨드리네요 친구랑 술 한잔하고 불렀는데 친구랑 너무 만족했습니다. 두 분 다 신경써서 보내주시고 마인드가 너무 좋으셔서 120분동안 웃으며서 잘 받았네욬ㅋㅋㅋ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도 엄청 만족했구여 저도 엄청 만족했습니다! 항상 로드샵 다니다가 이제 귀찮아서 홈타이 불렀는데 다른곳은 진짜 대충대충하고 그런 느낌? 이였는데 요기는 완전 다르네요 실장님 추천코스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이용하도록 할께요!!
W1W1W 06.03 14:37
처음에 정말 고민 많이 햇씁니다. 결국 가장 인기 있는 센슈얼코스로 선택하게 되었고 뭉친 곳 느낌 있는 곳 부드럽게 풀어주는 마사지 기대를 하고 있었죠 저한테는 정말 잘 맞았습니다 허벅지, 엉덩이 부분 집중해주는 마사지는 역시 여러 업체에서 이용해봤지만 여기다 ! 할만 한 곳은 없었습니다. 뭔가 아쉬운 므훗들을 여기서는 집중 케어 해주니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 더 찾고 그럴 필요 없어 보입니다. 애초에 친절하게 상담 받으시는 모습부터가 프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요!!
테란 06.03 14:37
재방 확률 99.9여긴 진짜다 !! 너무 괜찮고 마음 편안하게 잘 받았어요 그냥 태국마사지 몇번 받아봤는데여기저기 영 벌로인애들이 태반이었어 가지고 기대 안한 건 사실인데그냥 잘 보내주신 다는말에 솔직히 기대안했습니다 별로만 진짜 마사지만 받을 생각으로 이것저것 묻지도 않았지요그런데 진짜 좋은 관리사분 보내주셨어요 정보저장은 따로하지 않아서 주소나 방문한 관리사 이름은 직접외우고 계셔야 지명도 가능한 거라 하여서 오늘 온 관리사 저만 알고 있을 겁니다 ^^ !! 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주변 찐 친구에게만 소개 해줘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sda93 06.03 14:37
부모님이 어디가서 보증 서지말어라 했는데 100%보증서주고 싶네요
KKKK 06.03 14:37
요추 경추 척추 추란추는 다 맞차진 기분
하하하 06.03 14:35
애들 옷이 옷인지 천거적떄기인지....입은건지 안입은건지..
멋남 06.03 14:35
집이 한순간에 파타야가 되버렸네잉 달려보자잉 시원하게
호랑이 06.03 14:34
여기가 찐이네 드디어 찾았네 민아 나이가 진짜 어떻게 되죠??
AAA11 06.03 14:33
이때까지 받아본 마살중에 여기가 TOP3안에 드는 듯
킹덤 06.03 14:33
오랜만에 어른 여자 손길에 정신못차렸네요 휴스~
왁왁왁 06.03 14:33
재방문 100%짜리 애들이네요 죽여주네요 친구들이랑 다같이 받았는데 친구들도 다 만족합니다..
기영이 06.03 14:33
초절정이 괜히 초절정이 아니에요!!!!!!!!!! 콱마 댐쌔리 댐마!!!!!!!!!!
생각보다 애들이 뽀애서 뇌진탕 올뻔 했심더
청하 06.03 14:33
시간 곽곽채워서 눌러주시네여
삼삼33 06.03 14:32
너무 좋구요 너무 잘받았구요 담에또뵙구요
정형돈 06.03 14:32
출입구를 못찾으셔서 고생하셨어요...ㅠ 게다가 너무 잘해주셔가지고 팁 챙겨드렸어요!!
철도 06.03 14:32
관리사님 실례지만 몇년...하셨습니까?
민쥬 06.03 14:32
지렸습니다. 아주 축축하게요ㅠ_ㅠ
선짱 06.03 14:32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한 관리사분 다음에도 뵙고십네요.
뽀르쉐 06.03 14:31
말이 필요없습니다. 다른 출장샵보다 훨씬 만족했습니다.
태사자 06.03 14:31
여태 마사지 받으면서 반응을 하지 않던 나의 단검이 양첨목봉으로 변해버리고 말았다.
남춘 06.03 14:31
1일1마사지 하고싶게 만드네.
한국남 06.03 14:31
말그대로 흔들어 재끼뿌네잉
애들이 그냥 죽여주네요 우와 두말 세말 네말 할꺼도 없습니다잉
ㄱ직진 06.03 14:31
상큼 발랄하네요 밝네 밝아 달려보자잉
ZZ슬립 06.03 14:31
애들한테 팁까지 줬습니다. 무슨 말씀이신지 아시죠
태장헌 06.03 14:30
시원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후회 없습니다.
박기태 06.03 14:30
서울 경기 전지역 30분 느낌이누
기대박 06.03 14:30
애들이 대화도 잘되고 좋은 힐링 타임이었습니다!